2014년 5월 28일 수요일

[Constraints]Parent/Child Constraint (물체를 손에 붙였다 때기)

1. Asset Browser/Constarints 에서 Parent/Child를 뷰포트로 드레그 하면 Navigator/Constraints에 등록됨.
2. Constraints에 등록된 Parent/Child 의 Constrainted Object (Child)에 해당 오브젝트를 드레그.
3. 바로밑 Source (Parent 1)에는 해당 오브젝트를 붙일 손 또는 부위의 rig를 드레그. 
4. Activate 체크하면 손으로 오브젝트가 달라붙음.  (Snap은 오브젝트와 손의 거리를 유지시켜준다???)
5. 오브젝트를 적절한 위치로 움직임. (Lock 버튼을 누르면 움직일 수 없음)
6. Story tool로 가서 Insert/Constraint Track을 추가.
7. Navigator에서 Parent/Child Constraints를 직접 추가된 Track으로 드레그.
8. 움직일 오브젝트를 추가된 Constraints Track에 드레그 하면 Track(Generic Track)이 자동 추가생성됨.  손에 붙고 떨어지는 
   타이밍을 Constraint Track에서 지정할 수 있다.
9. 손에서 오브젝트가 분리된 타이밍의 애니메이션을 주고 싶을 경우.  예를들어 오브젝트를 집어 던진다면 추가된 Generic Track에서    손에서 분리 되는 순간부터 오브젝트에 keyframe 주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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