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애니메이션 파일 불러옴 (마커가 그대로 저장되 있는 C3D 데이터)
2. Asset Browser에서 Actor를 생성.
3. T포즈에 근접한 프레임으로 이동 하여 마커의 위치에 맞게 Actor를 배치.
4. Navigator창에서 Actors\Actor를 선택 후 MarkerSet/Creat 클릭하면 화면과 같이 마커셋이 형성됨.
5. Marker Setting 하기.
Marker selection Mask 버튼을 누르고 머리의 마커만 선택 후(Alt + 드레그) Navigator창의 Actor setting창의 머리로 등록 시킨다.
등록하면 숫자로 Marker의 갯수가 나타나고 뷰포트에서 Marker는 흰색 사각형이 생긴다.
(★각 body part별 마커의 갯수는 5개까지만 지정 가능 : Spine같은 경우 5개가 초과할시 중앙쪽 Marker를 위주로 등록해준다)
6. marker setting이 완료되면 붉은원의 MarkerSet/Export로 나만의 마커셋을 저장할 수 있음.
7. Active 클릭하면 마커와 actor가 움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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