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28일 수요일

[Constraints] Relation Constraint 이용한

상황설명
1. Relation Constraint를 뷰포트에 드레그 후 Navigator/Constraint/Relation 더블클릭하면 나오는 공간에 캐릭터의 chest를
   선택하여 드레그.  옵션중 Sender 선택.
   (캐릭터의 특정 값에 조명이 반응할것 임으로 캐릭터가 sender 조명이 Receiver임)

2. Navigator에서 Spot rights의 interest(조명 끝부분)3개를 드레그 하여 Receiver로 지정하여 노드 생성.
3. 캐릭터의 움직임에 조명이 따라가도록 설정할것 이므로 캐릭터의 Translation와 각 노드의 Translation을 연결하면 
   실시간 적용 됨.


* Relation Constraint의 하위메뉴 (노란색 원)을 이용하면 다양한 조건 및 기능을 추가할 수 있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