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28일 수요일

[editing][Story tool]Sub Track을 이용한 부위별 애니메이션 수정

*캐릭터의 부위별로 애니메이션 수정*

1. Characterize 된 캐릭터가 있는상태에서 Story tool로 가서 Character Animation Track을 추가. 
2. Character 이름을 지정 후 Insert current take 클릭하여 현재 애니메이션 불러옴.


3. 해당 Character Animaiton Track에서 우클릭 하여 Additive subtrack 생성.


4. 생성된 sub track에서 열쇠모양 (Accept Key)를 누르면 sub track에서 모션수정 가능상태. (3dmax의 autokey같은?)
5. 원하는 부분의 포즈를 수정 하면 story tool에 키가 생성됨.   그걸 좌우로 늘린 후 in/out 값 설정


6. 결과가 맘에 들면 Track을 합침.  Character Track 우클릭 Process Track/SubTracks To New... 선택 후
   FBX 저장하면 Processing Result....  track이 추가 생성됨.  (합쳐진 내용을 따로 Track 생성하는 개념)

댓글 없음:

댓글 쓰기